티스토리 뷰

퇴근 후 떠나는 2박 3일 "힐링" 부산 여행 [2탄 맛집 편]

태종대에 이어 퇴근 후 떠나는 2박 3일 힐링 여행 제2탄! 맛집 편을 소개해 드립니다. 

오늘은 부산여행 중 감동의 맛과 멋을 선사한 이곳을 포스팅해본다.

넘버원 프리미엄 화로구이 송정점(No1. Premium)

원래 부산 해운대에서 가장 유명하다는 해운대 암소갈비를 갈려고 했었다.

하지만 생갈비 예약이 벌써 다음 주까지 마감이 되었고, 양념갈비는 먹을 수 있었지만 웨이팅을 50분이나 해야 한다고 해서 기다리기가 지루해서 어디 괜찮은데 없을까? 하던 중 우연히 찾게 된 곳이다. 

일단 압도적인 오션뷰에 취해 지체 없이 전화했다. 여보세요? 혹시 오늘 1시 30분에 예약 가능할까요? 

네! 예약이 됩니다! 크.. 이때 나는 당연히 창가 자리가 없겠지 했지만 이게 웬일인지? 창가 자리가 있다고 해서 바로 예약을 했다. 

일단 맛이 있는지 없는지 찾아보지도 않고 예약이 안될까 봐 급하게 서둘러 예약을 해버려서 그래.. 뷰가 이 정도인데 맛이야 뭐 조금 없을 수 도 있지 하고 사실 기대를 많이 하고 가진 않았다.

생각지 못한 퀄리티와 플레이팅에 반하다.

우리가 주문한 Beef & Pork 해물 모둠(특대)이 나왔다!!

Beef & Pork 해물모듬 (특대)

보라.. 이 영롱한 마블링을 말이다! 군침이 절로 흐른다.. 여기는 알코올 에이징이라는 특이하게 숙성하는 곳이다. 

보기 좋은 떡이 맛도 좋다고 했던가? 역시 그 말이 하나도 틀리지 않았다. 

저 갈빗살과 본 등심이 구워지는 소리와 냄새가 나의 식욕을 무지하게 자극시켰다!

빨리 구워져라!! 

여기는 주문한 메인 메뉴는 모두 직원이 구워준다. 역시 고기도 굽는 사람이 구워야 제맛이다!! 

입에 넣는 순간 정말 녹는다... 아마 어떤 느낌인지 아실 거다! 

고기가 구워지는 동안 처음에 나왔던 랍스터는 버터구이로 요리가 준비 중이다. 고기를 한참 배부르게 먹고 전복까지 먹고 깔끔하게 물막국수와 비빔국수 그리고 된장찌개를 시켜 식사를 했다. 

여기는 정말이지 반찬부터 식사류까지 모두 맛있었다. 왜냐면 우리 장모님이 인정하면 진짜 웬 만치 맛이 있지 않고서야 칭찬을 하시지 않으시는데 모든 음식에 대해 극찬을 아끼지 않으셨다. 

장모님과 와이프 그리고 우리 아들까지 맛있게 먹으니 괜히 뿌듯한 마음까지 느껴졌다 :)

 

갑작스러운 서비스 자이언트 새우

 

이것은 무엇인가.. 와 고기만 먹어도 양이 많아서 배가 터질 뻔했는데... 갑자기 자이언트 새우를 서비스로 주셨다.

설마 이거 내가 사진 찍어서 블로거인 줄 알고 그러시는가? 의심도 잠시 알아보니 모든 분들께 제공한다고 한다.. 

정말이지... "대박"이라는 생각이 든다. 

배가 부른 상황인데도 어찌나 맛이 있던지 계속 들어가더라..ㅋㅋ 

새우가 얼마나 실했는지 내장까지 살아있어서 함께 먹으니 꿀맛이었다 :)

잊고 있었던 버터구이 랍스터 등장!

이것은 무엇인가.. 우리가 너무 배가 부른 나머지 잊고 있었는데.. 갈려고 일어서는 순간! 버터구이 랍스터가 나왔다..

이것을 어찌하란 말인가? 와 나는 진짜 도저히 먹을 수 있는 배가 없었다! 하지만 우리 장모님이 대게와 갑각류를 무척이나 좋아하셔서 버터구이 랍스터를 케리 하셨다! 

그런데 어찌나 맛있어 보였는지.. 랍스터 꼬리에다가 내장을 듬뿍 찍어서 한 입 먹으니.. 이게 웬일인가.. 또 들어간다...

이래서 내가 살을 빼지 못하는가 보다.. OTL.. 

우리를 보내주지 않는 엄청난 서비스..

와.. 여긴 진짜!! 다시 한번 감동이다.

마지막까지 후식이 제공된다. 이게 말이되? 장모님이 참 좋으셨는지 함박웃음을 지으셨다 :)

끝가지 너무 대 만족하는 곳이었다. 

정말이지.. 뷰만 좋은 줄 알았는데.. 이건 음식도 하나같이 맛있고 거기다 직원들이 엄청 친절했다. 그리고 이건 여담인데 초상권이 있어서 우리 테이블 메인 직원이 너무 잘생겼었다. ㅋㅋ 

 

정말이지 4명이서 220,000원에 이 정도 코스와 친절 그리고 멋진 뷰를 볼 수 있는 곳이 또 있을까? 

내 인생에 있어서 정말 세 손가락 안에 든다.. 아니.. 진짜 No1 인듯하다. 

 

마지막으로 여긴 내 돈 내산이다.. 진짜 돈이 하나도 아깝지 않은 그런 곳이다.. 정말 또 가고 싶다ㅠㅠ 

부산 가시면 넘버원 화로구이 송정점 꼭 가보시길 적극 추천드립니다!

 

오늘은 이렇게 부산에 가면 반드시 가보셔야 할 맛집을 소개해드렸습니다!! 다음 부산여행 3탄에서는 부산의 멋진 해변과 부산의 관광코스 블루라인파크에 대해 포스팅하겠습니다^^

 

오늘도 끝가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