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여행정보

부산여행 추천코스 ,부산 맛집 총정리

엘로이즈 여행 2022. 1. 23. 23:35

부산여행 추천코스 , 부산 맛집 총정리

너무 힘든 3주를 보내고 매일 피곤에 지쳐 사는 나에게 리프레쉬가 절실히 필요했다. 

그래서 바로 수원에서 출발하여 부산역으로 가는 KTX 타고 지체 없이 2박 3일 여행을 시작하였다.

금요일 퇴근시간에 부산으로 떠나는 사람이 생각보다 없어서 조용한 기차 여행이 되어 좋은 출발이었다. 

그렇게 멀고 먼 부산을 2시간 30분 만에 빠르게 도착을 했다. 역시 대한민국은 살만한 곳인 듯하다.

하지만 벌써 시간이 11시가 넘어버려서 한시라도 빨리 숙소에 체크인을 하고 쉬어야겠다는 생각으로 냅다 숙소로 향해 걸어갔다. 


부산 가성비 호텔 "아스티 호텔 부산(Asti Hotel)"

 

 

그렇게 도착한 첫 번째 숙소 아스티 호텔(부산)에서 체크인을 하는데 이게 웬 떡 인가?

원래 숙소를 제일 신경 쓰는 편이지만 이번엔 너무 늦은 시간이고 어디 움직이기도 힘들어서 가장 가깝고 갈만한 곳을 찾아보던 중 가격도 저렴하게 나와서 잠만 자려고 선택한 호텔이었는데 오늘 출발이 좋아서 그런지 도착하고도 좋은 일이 겹쳐서 생긴다!

우리가 불쌍해 보이셨는지.. 아니면 오늘 운이 좋은 것인지 호텔 지배인이 룸 업그레이드를 해주셨다.

당연히 너무너무 감사한 일이라 감사의 말씀을 전하고 룸 업된 객실로 향했다. 

오션뷰 디럭스 트윈룸

예약한 스탠더드 트윈룸(시티뷰)에서 디럭스 트윈룸(오션뷰)으로 룸 업이 되었다. 

이건 확실치 않지만 늦게 가서 잠만 잘 거라고 하면 룸이 남아있으면 좋은 방으로 주시는 듯하다.


상쾌한 부산의 아침 2일 차 여행의 시작

 

 

이제부터가 본격적인 부산여행이 아닐까 싶다. 사실 어제는 너무 늦은 시간이라 짐을 풀고 씻고 나오니 벌써 12시가 넘어간 상태여서 바로 곯아떨어졌다.

정말 피곤했는데 어릴 적 소풍 가기 전날처럼 일찍 눈이 떠졌다.

그렇게 우리 아들도 평소엔 늦잠 자는데 어제 늦게 잤는데도 일찍 일어난 거 보니 나도 아들도 모두 설레는 여행이라서 그런 듯하다.


부산 첫 번째 여행 코스 "태종대" 

 

 

부산하면 빼놓을 수 없는 필수 여행지라고 할 수 있는 태종대로 출발했다. 

굳이 설명이 필요하지 않을 정도로 가슴 뚫리는 멋진 뷰를 선사한다. 

태종대에 오르면 계단을 쭉 따라 올라가긴 하는데 조금 힘든 만큼 멋진 절경을 눈에 담을 수 있다. 

뭐 사실 살도 빼고 힐링도 할 수 있는 멋진 곳이기에 더 설명 없이 태종대의 멋진 자연경관을 감상해보자. 

삶에 찌들었던 순간이 눈 녹듯 사라지는 그야말로 감탄의 연속이었다. 

동해바다의 특유에 환경까지 잘 나타내고 밝은 태양과 멋진 구름이 여행의 즐거움을 더욱더 올려주었다.

어딜 가든 태종대는 인생 사진을 찍을 수 있는 스폿이었고, 내가 보는 것만큼의 뷰는 아니지만 최대한 사진으로 남겨보려 애를 썼는데 역시 보는 것만큼 사진으로는 도저히 다 담을 수는 없었지만 최대한 태종대의 멋진 경관을 추억하고자 많은 사진을 남겼다. 직접 와보시면 사진보다 더 감탄이 나온다는 걸 정말 알 수 있으실 겁니다. 


무한도전 촬영지

 

 

여기 태종대는 우리가 너무나 즐겨봤던 무한도전에서 방영된 적이 있다.

정형돈과 노홍철이 게임 내기를 하면 회를 먹었던 바로 그곳이다.

태종대 맛집 여기서는 아마 회를 좋아하지 않는 사람도 분위기에 취해 한잔 할 수밖에 없는 그런 멋진 뷰를 자랑한다.  

전국에 있는 회 와 해산물 마니아 들이여 여기 오라! 여기는 곧 진리이며 성지이다. 

여기는 말이 필요 없습니다 보이시죠? 이 절경과 함께하세요. 그냥 스트레스 다 날아갑니다. 제가 보장합니다.

태종대 포스팅을 마치며..

2일 차 힐링여행 태종대를 소개해 드렸습니다.

정말 멋진 곳이어서 다시 한번 재 방문의사 20,000%입니다. 

가족, 친구, 연인 등 소중한 사람들과 즐겁게 떠나는 힐링여행을 하실 분들은 반드시 태종대에 오셔서 힐링하고 가세요! 

금요일 퇴근 후 떠나는 부산 여행 1탄은 태종대 소개로 마무리하겠습니다. 

 

퇴근 후 떠나는 부산 여행 2탄에서는 부산 "서핑 성지" 해운대 송정에서의 멋진 경관을 소개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아! 그리고 송정에서 반드시 가보셔야 할 맛집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저도 여기는 우연히 알게 됐는데 정말 감동했습니다. 맛이면 맛, 친절, 서비스, 그리고 광활한 오션뷰를 자랑하는 그곳을 포스팅하도록 하겠습니다. 

오늘도 끝까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행복한 하루 되시기 바랍니다.

 

부산여행 같이 보면 좋은 글 ▼▼▼

 

2022.01.24 - [여행정보] - 퇴근 후 떠나는 부산 2박 3일 "힐링" 여행 [2탄 맛집 편]

 

퇴근 후 떠나는 부산 2박3일 "힐링" 여행 [2탄 맛집편]

퇴근 후 떠나는 2박 3일 "힐링" 부산 여행 [2탄 맛집 편] 태종대에 이어 퇴근 후 떠나는 2박 3일 힐링 여행 제2탄! 맛집 편을 소개해 드립니다. 오늘은 부산여행 중 감동의 맛과 멋을 선사한 이곳을

nowissue100.com

2022.01.26 - [여행정보] - 부산 힐링여행 마지막 이야기 "감천문화마을"과 마지막 맛집

 

부산 힐링여행 마지막 이야기 "감천문화마을"과 마지막 맛집

부산 힐링여행 마지막 이야기# 감천문화마을과 마지막 맛집 부산 여행의 마지막 날 눈을 뜨다 송정 해변의 눈 부신 아침 햇살에 일어나 보니.. 이른 아침부터 서핑을 즐기는 이들도 있고, 산

nowissue100.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