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한승윤 스틸컷, 라벤더 뮤직비디오 서지수, 김민석 등장!

가수 한승윤
한승윤

지난 2월 11일 한승윤 라벤더 뮤직비디오 스틸컷이 공개되었습니다. 

한승윤의 첫 솔로곡 라벤더의 뮤직비디오에 출현한 서지수와 김민석의 등장으로 화제가 되고 있는데요.

 

플렉스 엠은 지난 2일 오후 6시 공식 SNS 채널에 한승윤의 컴백 티저 영상을 오픈, 새로운 미니앨범 "Lovender" 발매를 공식으로 알렸습니다. 

 

티저 영상엔 검은색 바탕 위로 은색의 "Lovender"란 문구가 나타났고, 보라색 특유의 오묘한 분위기가 더해져 분위기를 연출한다.

 

 

특별한 색감과 함께 펼쳐지는 새로운 감각에 벌써부터 뜨거운 기대가 모이는 상황입니다. 

 

거기에 배우 김민석과 서지수의 모습을 담아 놓았는데 김민석이 화분을 애틋하게 바라보며 시선을 이 분위기를 연출했으며, 서지수는 묘한 눈빛으로 쓸쓸한 감정을 극대화하여 전체적인 노래에 분위기를 잘 맞췄다.

배우 김민석, 서지수
배우 김민석, 서지수

 

이번 앨범은 한승윤의 솔로 전향 후 첫 미니 앨범으로, 본격적인 홀로서기 시작을 알리는 다양하고 세련된 음악 스타일을 들려줄 것으로 기대하고 있습니다. 

 

한승윤은 지난 2021년 종영한 JTBC"싱어 게인" 시즌1에서 17 휴 가수로 출연해 큰 사랑을 받은 인물이다.

특히 감미로운 음색이 독보이며, 수준급의 기타 연주 실력을 갖추어 혹평을 받은 받 있다.

 

또, 여심을 흔드는 훈훈한 비주얼로 대중들에게 눈도장을 찍었다.

 

그는 싱어 게인 출연 이후 폭넓은 음악적 스펙트럼을 증명하듯이, "경찰 수업", "멀리서 보면 푸른 봄" 등 다양한 OST에 참여했다.

 

한편 한승윤의 다양한 음악적 색깔과 매력을 담은 미니앨범 "Lovender"는 오는 2월에 만나 볼 수 있습니다. 

 

이날 공개된 사진에는 배우 김민석과 서지수의 모습이 담겼다. 김민석은 노란 튤립이 핀 화분을 애틋하게 바라보며 시선을 사로잡았다. 여기에 서지수는 공허한 눈빛으로 쓸쓸한 감정을 극대화했다.

 

 

 

 

 

반응형